지역 골프 꿈나무 원포인트 레슨 진행, 매년 허니 기부존 통한 나눔의 손길

[충주=뉴스프리존] 유연상 기자= 평소 사회 공헌 활동에 많은 관심을 보여온 교촌에프앤비㈜가 올해도 KLPGA투어 ‘제8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통한 나눔의 장을 마련했다.

5일(목),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충청북도 충주시 소재의 킹스데일 골프클럽에서 내일부터 열리는 ‘제8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하루 앞두고 선수들의 공식 연습라운드에서 아침부터 지역의 골프꿈나무들이 모습을 나타냈다.

충주시 소재의 초등학교 골프 꿈나무인 진현(11), 이주은(11), 박주원(10), 양승훈(10), 임규리(8), 장준혁(8) 등 6명의 어린이들은 대회장에서 프로 골퍼들의 연습라운드를 직접 관람한 뒤, 선수들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으며 골프에 대한 꿈과 희망을 키웠다.

교촌에프앤비㈜ 측은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교촌허니스틱 등 교촌치킨의 인기 메뉴를 선수라운지에서 제공하며, 선수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고, 선수 친필 사인 모자와 대회 기념 우산, 치킨 상품권도 제공하였다.

또한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올해도 대회 코스 17번 홀에서 ‘허니 기부존’에 볼이 안착할 때마다 50만 원씩 기부금을 적립하여, 충주 지역의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2014년 제1회 대회부터 꾸준히 이어온 ‘허니 기부존’은 그동안 적립된 기부금을 통해 독립운동가 후손 및 독도 후원, 네팔 지진 구호 성금 외에도 장애인과 저소득층 아동 지원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제공=[교촌 F&C 골프 꿈나무 원포인트]
사진제공=[교촌 F&B 골프 꿈나무 원포인트]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