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콜라겐, KLPGA투어 ‘제8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공식 후원 나서
대한민국 1등 콜라겐 ‘에버콜라겐’ 홍보부스 운영
‘자외선으로 무너진 피부 콜라겐으로 채워라’ 갤러리 칩샷 이벤트 진행

[충주=뉴스프리존]유연상 기자=대한민국 1등 콜라겐 ‘에버콜라겐’을 선보이는 (주)뉴트리(대표이사 김도언, 박기범)가 ‘제8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에 공식 후원을 진행한다.

교촌에프앤비가 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하는 ‘제8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5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충주 킹스데일 골프클럽에서 개최된다. 올해 상금은 2억 원이 증액된 총 상금 8억 원으로 우승상금 1억 4,400만 원이 주어진다.

(주)뉴트리는 오랜 기간 헬시뷰티 분야에 집중해 새로운 소재 발굴과 기술 개발에 앞장서며, 자연유래 원료를 이용한 이너뷰티 제품을 개발, 유통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이번 공식 후원에 참여하는 ‘에버콜라겐’은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로, 국내 먹는 콜라겐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대한민국 1등 콜라겐이다. 에버콜라겐의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콜라겐 원료로, 강한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는 골퍼들의 피부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갤러리 플라자에서는 ‘자외선으로 무너진 소중한 피부, 콜라겐을 채워라’는 칩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칩샷 성공 시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15일 분’이 증정되며, 부스를 방문한 갤러리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제8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시작으로 다음주 수원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에서도 갤러리 플라자에서 에버콜라겐 칩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대한민국 1등 콜라겐 에버콜라겐은 오는 5월 10일부터 6월 10일까지 뉴트리 공식 자사몰에서 7월에 열릴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개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전용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 상위 30명에게 프로선수와 함께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암 대회 초청권을 증정하며,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대회를 직관할 수 있는 갤러리 티켓 전일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제8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공식후원 '에버콜라겐'부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