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수요일 어린이․청소년․성인 위한 동화작가 온라인 강연

[전남=뉴스프리존] 조완동 기자= 목포어린이도서관이 동화작가 강연 프로그램인 ‘문화의 날에 만나는 작가’를 운영한다.

목포어린이도서관 전경.
목포어린이도서관 전경.

목포어린이도서관이 운영하는 이번 행사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인 ‘문화의 날’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된 온라인(Zoom) 강연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5월 ‘내 시간의 주인이 되자!’를 시작으로, 6월 ‘나만의 꿈을 찾자!’, 9월 ‘그림책 속에 담긴 음식 이야기’, 10월 ‘네가 좋아 우리는 친구’, 11월 ‘자존감을 높여요’ 등 총 5회 운영된다.

첫 번째 강연인 ‘내 시간의 주인이 되자’는 동화책 ‘시간 가게’의 저자 이나영 작가를 초청해 ‘시간이란 무엇인지’, ‘내 시간의 주인이 되는 방법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와 함께 참여도가 높은 참가자를 작가가 직접 선정해 강연 종료 후 주제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초등 3~6학년, 청소년 및 학부모 등 50명으로 오는 10일부터 목포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다만, 코로나19 전파 상황에 따라 프로그램 일정은 변경․취소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목포어린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