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전 10시 윤석열 대통령, 김건희 여사,박주선 취임준비위원장, 대통령실 비서진과 함께 현충원 참배

[서울=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10일 오전 10시 김건희 여사와 박주선 대통령취임준비위원장, 대통령실 비서진과 함께 현충원을 참배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방명록에 ‘순국선열들의 희생과 정신을 받들어 다시 도약하는 대한민국, 함께 잘사는 국민의 나라를 만들겠다'고 적었다. 이어 윤 대통령 내외는 현충원에서 준비된 옷으로 환복하고, 국회서 열리는 대통령 취임식장으로 이동했다.

윤석열 대통령이  10일 오전 10시 취임식 행사에 앞서 현충원에 들어서고 있다.(사진=OBS 캡처)
윤석열 대통령이 10일 오전 10시 취임식 행사에 앞서 현충원에 들어서고 있다.(사진=OBS 캡처)
윤석열 대통령이 순국선열들에게 분향을 하고 있다.(사진=OBS캡처)
윤석열 대통령이 순국선열들에게 분향을 하고 있다.(사진=OBS캡처)
윤석열 대통령이 분향을 마치고 순국선열들에게 고개를 숙이고 목례를 하고 있다.(사진=OBS캡처
윤석열 대통령이 분향을 마치고 순국선열들에게 고개를 숙이고 목례를 하고 있다.(사진=OBS캡처
윤석열 대통령은  이날 현충원 참배를 마치고 방명록에 '순국선열들의 희생과 정신을 받들어  다시 도약하는 대한민국, 함께 잘사는 국민의 나라를 만들겠다"고 적었다.(사진=OBS캡처)
윤석열 대통령은 이날 현충원 참배를 마치고 방명록에 '순국선열들의 희생과 정신을 받들어 다시 도약하는 대한민국, 함께 잘사는 국민의 나라를 만들겠다"고 적었다.(사진=OBS캡처)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