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평지역 수영장 확보, 당진 남부권(합덕,우강,면천,순성) 실내체육관 건립, 석문면 실내스포츠센터 건립 등 11개 공약 제시

김기재 충남 당진시장 예비후보는 9일 “당진시가 생활체육 인프라를 개선하고 확충해 당진시민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사진=김기재 예비후보 선거 사무소)
김기재 충남 당진시장 예비후보는 9일 “당진시가 생활체육 인프라를 개선하고 확충해 당진시민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사진=김기재 예비후보 선거 사무소)

[충남=뉴스프리존]이해든기자=김기재 충남 당진시장 예비후보는 9일 “당진시가 생활체육 인프라를 개선하고 확충해 당진시민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기재 예비후보는 이날 “생활체육은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로 여가를 통한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중요한 활동이다”며 생활체육 분야 11개 공약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된 김기재 예비후보의 공약은 ▲신평지역 수영장 확보 ▲남부권(합덕,우강,면천,순성) 실내체육관 건립 ▲석문면 실내스포츠센터 건립 ▲전천후 에어돔구장 설치 ▲전용 파크골프장 건립 ▲어름수변공원 다목적구장 개선 및 풋살장 설치 ▲축구장 조명시설, 인조잔디, 관람석 등 시설 개선 ▲야구장 시설 개선 및 신규구장 건립 ▲배드민턴 공용체육관 이용 활성화 및 전국대회 유치 지원 ▲궁도, 배구, 테니스, 탁구, 태권도, 씨름, 볼링, 보디빌딩, 검도, 유도, 복싱, 역도, 족구장 시설 개선 및 확충, 엘리트 체육지원 확대, 생활체육 활성화 ▲남산게이트볼장 복합화 등이다.

구체적으로, 야구장 시설 개선 및 신규구장 건립과 관련 “노후한 야구장 시설 개선해 인조잔디를 조성하고, LED조명을 설치하겠다. 또 신규구장 건립을 통해 1200여 야구동호인들과 야구 도시 당진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당진시민들의 다양한 체육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종목별 시설을 개선하고 확충해 엘리트 체육지원을 확대하고,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겠다"고 주장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