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현바이오, 전라북도 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선행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 2022년 제100회 어린이날 아동복지유공 민간분야 전라북도지사 표창장 전달

[전북=뉴스프리존] 이수준 기자=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는 군산에 위치한 대현바이오와 함께 2022년 제100회 어린이날 아동복지유공 민간분야 도지사 표창장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0일(화) 밝혔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전북지역본부
사진제공=굿네이버스전북지역본부

대현바이오에서 진행된 이번 표창장 전달식은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 조대현 대현바이오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현바이오는 지역 내 아동복지 향상을 위해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와 함께 올바른 양육태도 함양을 위한 부모교육 사업 및 여아지원을 위한 양심생리대함 설치 사업,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의료비 지원 사업 등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대현바이오는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아동을 위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은 “전라북도 내 아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아동의 권리가 보장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대현 대현바이오 대표는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 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함께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