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빙그레는 11일, 커피음료 '아카페라 스페셜티'의 새 광고 캠페인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스페셜 테이스터를 위한 커피, 아카페라 스페셜티'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해당 사이트의 기초 미각 테스트에 참여, 스페셜 테이스터(초미각자) 여부를 확인하면 '스페셜 테이스터 키트'를 지급하는 내용이다. 스페셜 테이스터 키트는 미맹을 검사하는 PTC 용지, 아카페라 스페셜티 2종, 아카페라 스페셜티 제품과 캠페인을 소개하는 리플릿으로 구성됐다.

심화 미각 테스트를 통과하면 추첨을 통해 아카페라 스페셜티 컵 제품이 주어진다.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 영상은 TV와 빙그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빙그레에 따르면 아카페라 스페셜티는 2020년 4월 출시 이후 2년 동안 1800만 개가 판매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