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후보 “지방선거 반드시 승리해 서구 한 단계 더 발전시킬 것”

13일 대전 서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은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가 후보 등록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장종태 캠프)

[대전=뉴스프리존] 김일환 기자= 대전 서구청장 3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가 후보 등록 및 후원회 발족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는 13일 대전 서구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후보 등록을 마쳤다.

장 후보는 “두 번의 서구청장 임기 내내 강한 추진력과 뛰어난 실천력으로 서구 발전을 이끄는 등 검증된 구청장”이라며 “이번 지방선거에 반드시 승리해 서구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날 장 후보 후원회도 발족했다. 후원회장은 박노권 전 목원대학교 총장이 맡았다.

박노권 후원회장은 제8대 목원대 총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목원대 명예교수로 활동 중이다.

후원은 계좌(하나은행 515-910030-61305)로 하면 되고 1인당 연간 500만 원까지 가능하다. 10만 원 이하는 연말 정산 때 전액 환급, 10만 원 초과분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단 외국인과 공무원(정당의 당원이 될 수 있는 공무원은 제외), 국내외 법인 또는 단체는 후원할 수 없다. 문의는 전화(042-522-6904)로 하면 된다.

한편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는 4일 장종태 더행복캠프(서구 계룡로 636 도산회관빌딩 2층)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6·1지방선거 승리를 결의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