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부산시장 후보, ‘다부진 캠프’ 선대위 발대식 개최
상태바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 ‘다부진 캠프’ 선대위 발대식 개최
  • 최슬기 기자
  • 승인 2022.05.14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무중심 슬림형 선대위...총괄선대위원장 백종헌
박형준 국민의힘 부산시장 후보가 14일 '다부진 캠프'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형준 국민의힘 부산시장 후보가 14일 '다부진 캠프'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형준 캠프

[부산=뉴스프리존] 최슬기 기자=박형준 국민의힘 부산시장 후보가 14일 ‘다부진(다시 태어나도 부산에 진심인 박형준) 캠프’를 구성하고 선대위 발대식을 개최했다.

다부진 캠프에는 정의화 전 국회의장이 명예 선대위원장을, 국민의힘 부산시당위원장인 백종헌 국회의원이 총괄선대위원장을 맡았다. 후원회장에는 부산시장 3선 출신의 허남식 전 시장이 이름을 올렸다.

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에는 김영주 재부산경남향우연합회장을 비롯해 김자원 부·울·경 여성벤처회장, 김호덕 개인택시조합 이사장, 박진수 한국노총부산본부 부의장, 이경혜 문화복지공감 대표, 이성림 전 KNN 사장이 임명됐으며, 전성하 LF에너지 대표는 공동선대위원장 겸 청년선대본부장으로 임명됐다.

실무를 총괄할 총괄선대본부장에는 박현욱 전 수영구청장, 총괄대외선대본부장에는 이성권 전 정무특보, 여성 총괄본부장에 송숙희 전 부산시 여성특보가 임명됐으며, 총괄상황실장에는 박경은 전 부산시 정책수석과 부산시당 변제준 처장이 공동으로 이름을 올렸고, 홍보기획실장에 정현곤 청년과미래 이사장, 대변인에는 전진영 전 부산시 정무기획보좌관이 임명됐다.

박형준 후보의 정책을 총괄하는 정책교수단장은 황기식 동아대 국제전문대학원 교수, 법률단장에 원영일 가온&라온 법률사무소 변호사가 각각 임명됐다.

특히, MZ 세대를 중심으로 한 청년선대본부인 ‘Wave2340 청년단’을 별도로 구성해 최근 유행하는 ‘유튜브 숏츠’나 ‘인스타 릴스’, ‘인스타 필터’ 등 젊은 감각의 SNS 온라인 선거운동을 강화하고, 대한민국 최초로 메타버스 선거캠프도 운영할 계획이다.

박형준 후보는 ▲시민행복 15분도시 ▲글로벌 허브도시 ▲아시아 창업도시 ▲지산학 인재도시 ▲생활체육 천국도시 등 주요공약들을 다음 주부터 발표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