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김창수 장수군수 예비후보, 장영수 장수군수 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무소속 김창수 장수군수 예비후보, 장영수 장수군수 후보 지지선언
  • 김태현 기자
  • 승인 2022.05.14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농업발전을 위한 정책연대 및 조건 없는 총괄선대본부장 전격 수락!

[ 전북=뉴스프리존] 김태현 기자=무소속 김창수 장수군수 예비후보가 무소속 장영수 장수군수후보와 장수농업발전을 위해 조건없는 총괄선대본부장직을 전격 수락했다.
 

사진= 김창수후보가 무소속 장영수 군수후보 지지선언
사진= 김창수후보가 무소속 장영수 군수후보 지지선언

김 예비후보는 지난13일 장수군청 브리핑룸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장영수 장수군수 후보와 조건없이 합의했으며, 후보직을 사퇴하고 장영수 후보를 지지하겠다는 뜻을 밝혀 향후 장수군수 선거 구도가 상당히 요동칠 전망이다.

김 예비후보는 무늬만 장수사람, 무면허 초보운전자, 민주당 후보에게 장수의 미래를 맡길 수 없어 고뇌의 결단을 내리게 됐다고 입장을 밝혔다.

반면에 장 후보는 민선 7기 장수군을 이끌며 예산 4천억 시대, 장수 역사상 최초로 철도 시대 서막을 여는 등 능력이 검증된 준비된 후보임을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무엇보다 장수군수로서 장수농업발전을 위한 장영수 후보의 특별한 노력을 높게 평가했다”며 “오직 군민만 바로 보고 장수농업발전을 위한 정책연대로 공동 노력하기로 의기투합해 장영수 후보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장영수 군수후보는 “김창수 예비후보의 장수농업발전을 위한 빛나는 수고를 늘 기억하고 존경해왔다”며 “어려운 결단을 내려주어 무거운 마음이나 천군만마를 얻은 바와 다름없어 반드시 승리하여 김 예비후보님의 고귀한 뜻을 받들겠다”고 지지선언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또한 장수군 예산 6천억 시대를 열 것이며, 탄탄한 미래를 위해 "풍요로운 미래의땅 힘찬 장수군, 실천하는 행동과 함께하는 협동력으로 장수군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