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교육원로 등 각종 교육관련 단체, 설동호 교육감후보 릴레이지지 선언

설동호 대전교육감 후보를 지지하는 교육관련 단체들의 지지선언이 최근 잇따른 가운데, 지난 13일 평생을 교육계에 종사하고 퇴직한 대전 교육원로들이 선거사무소에 방문해 지지선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설동호 후보 캠프)
설동호 대전교육감 후보를 지지하는 교육관련 단체들의 지지선언이 최근 잇따른 가운데, 지난 13일 평생을 교육계에 종사하고 퇴직한 대전 교육원로들이 선거사무소에 방문해 지지선언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설동호 후보 캠프)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설동호 대전교육감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진 후 대전 교육관련 단체들이 잇따른 지지선언으로 본격적인 세몰이에 탄력을 받고 있다.

15일 설동호 캠프에 따르면 대전 교육원로들과 사립유치원 단체 등 교육관련 단체들이 설동호 후보를 잇따라 지지하고 있다는 것.

지난 13일 평생을 교육계에 종사하고 퇴직한 대전 교육원로 51명이 설동호 교육감 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했다.

이날 자리에서 교육원로들은 ‘행복한 학교 미래를 여는 대전교육’의 교육비전을 지난8년간 잘 추진해 대전교육을 최고의 수준으로 만들어 놓았고, 이를 완성하기 위한 교육감 적임자로서 설동호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설동호 대전교육감 후보가 지지선을 위해 선거사무소에 방문한 지지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설동호 후보 캠프)
설동호 대전교육감 후보가 지지선을 위해 선거사무소에 방문한 지지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설동호 캠프)

또한 설동호 후보의 공약의 내용중 학생들의 창의적 역량을 신장시켜 주는 것은 국가의 미래를 결정하는 핵심 교육이고, 교육기회를 보장하는 것은 미래교육의 매우 중요한 책무라고 환영했다.

한편, 이날 대전 사립유치원 연합회 회장단들도 설동호후보 사무소를 방문해 설동호 후보의 보육공약을 적극 환영한다며 지지를 선언했고, 역대 지역교육장들의 모임과 충남기계공고 총동창회, 대전시탁구협회, K 뷰티포럼 등 각종교육단체와 모임들의 릴레이 지지가 이어졌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