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이마트 간편 가정식 브랜드 피코크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We Made PEACOCK' 론칭과 함께 6월 10일까지 '피코크 테이스터(맛 평가단)' 1기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마트 매장에서 피코크 테이스터 모집을 홍보하는 모습 (사진=이마트)
이마트 매장에 설치된 피코크 테이스터 모집 공고문 (사진=이마트)

1기로 선정된 900명에게는 피코크 보냉백(아이스백)에 대표 상품 5종을 담은 '피코크 테이스터 팩'이 제공된다. 상품들을 맛보고 평가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피코크 상품 교환권이 주어진다.

이마트는 피코크 테이스터들의 의견을 수렴해 개선 과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테이스터들의 상품 평점과 품평은 광고물로 만들어 상품추천 기능으로 활용한다. 테이스터 900명 중 우수 설문자 25명은 '피코크 마스터'로 선정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들은 신상품 콘셉트 개발에 의견을 낼 수 있고 블라인드 맛 테스트 평가 등 상품 개발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이마트 최현 피코크 담당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피코크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들을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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