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한국국토정보공사 전북지역본부, 전북지역 내 자립준비청년 지원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 성년의 날 기념행사‘나의 스무살의 첫 페이지’진행 예정

[전북=뉴스프리존] 이수준 기자=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김경환)은 성년의 날을 맞아 LX한국국토정보공사 전북지역본부(본부장 박종화)로부터 전라북도 자립준비청년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16일(월) 밝혔다. 전달식은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 박종화 LX한국국토정보공사 전북지역본부장, 박신영 LX한국국토정보공사 전북지역본부 운영지원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

이번 후원금은 전라북도 내 자립준비청년의 성년의 날 기념행사 ‘나의 스무살의 첫 페이지’ 진행비로 사용될 계획이다. 성년의 날 기념행사는 성년이 된 자립준비청년이 자신의 미래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고, 성인이 된 것을 축하받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은 “LX한국국토정보공사 전북지역본부에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후원금을 통해 자립준비청년이 진정한 격려와 지지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자립준비청년들이 안정적인 자립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는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박종화 LX한국국토정보공사 전북지역본부장은 “성년의 날을 맞아 자립준비청년들의 첫 시작을 응원하는 자리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 땅의 꿈과 함께 미래를 향해 달리는 LX한국국토정보공사 전북지역본부는 앞으로도 모든 사람들이 미래의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 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