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부터 10월까지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다채로운 공연프로그램 운영

[전남=뉴스프리존]박우훈 기자= 순천시가 5월부터 10월까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다시 다(多)함께 콘서트’를 개최한다.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다시 다 함께 콘서트 5월 웹포스터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다시 다 함께' 콘서트 5월 웹자보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공모사업에 선정돼,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지역의 다양한 공간에서 시민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공연과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마련한다.

5월 25일 오후 7시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6월 29일 오후 7시 조례호수공원, 7월 27일 오후 5시 순천만국가정원, 8월 31일 오후 4시 순천드라마촬영장, 9월 28일 오후 3시 순천여자고등학교, 10월 26일 오후 3시 순천매산고등학교에서 클래식·대중가요 공연과 현대미술과 음악, 마술을 접목한 콜라보레이션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공연은 현장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유튜브 ‘순천시문화예술회관 LIVE’채널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지쳐있는 시민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예술가들의 참여로 지역 문화예술 역량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순천시민의 문화예술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