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선대위원장 서병수, 조경태, 이헌승, 김도읍, 하태경, 장제원 등

17일 오전 부산 동구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국민의힘 부산선거대책위원회 출범 및 필승결의대회에 참석한 이준석 당대표와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가 구호를 외치고 있다.
17일 오전 부산 동구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국민의힘 부산선거대책위원회 출범 및 필승결의대회에 참석한 이준석 당대표와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가 구호를 외치고 있다. ⓒ국민의힘 부산시당

[부산=뉴스프리존] 최슬기 기자=국민의힘 부산광역시당은 17일 오후 필승결의대회를 겸한 부산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시켰다.

부산 선거대책위원회는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서병수, 조경태 의원과 이헌승, 김도읍, 하태경, 장제원 의원 등 다선 의원들이 맡기로 했다.

총괄선대본부장은 백종헌 시당위원장이, 공동 선대본부장은 황보승희, 안병길, 김미애, 전봉민, 정동만 국회의원과 이언주, 김척수 당협위원장이 맡는다.

법률지원단, 정책지원단 등을 총괄하는 기획본부장은 박수영 의원이, 여성·청년·직능·부정선거대책단을 총괄하는 조직본부장은 이주환 의원이, 대변인단과 홍보대책단을 총괄하는 홍보본부장은 김희곤 의원이 담당키로 했다.

명예선대위원장에는 박관용, 김형오, 정의화, 김무성, 허남식, 정재문, 유흥수, 권철현, 정문화, 도종이, 유기준, 김정훈, 유재중 의원 등 전직 국회의장, 부산시장, 중진국회의원들이 맡는다.

부산 선대위는 추후 현안을 담당하는 특위도 구성해 정책지원 활동을 할 예정이다. 준비 중인 특위는 2030부산엑스포유치 특위, KDB산업은행·한국수출입은행 부산이전 특위, 가덕도신공항 조기건설지원 특위, 부산교통망확충 특위, 공공의료망확충지원 특위, 글로벌문화플랫폼구축 특위, 스마트그린도시추진 특위 등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