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 않고, 약속 실천하는 세일즈하는 시장” 믿음 강조

[전남=뉴스프리존] 조완동 기자= 박홍률 목포시장 예비후보가 선거운동 첫날인 19일 평화광장 폰타나호텔 뒤편에서 ‘시민후보’로 출정해 첫 유세를 시작한다.

박홍률 목포시장 예비후보.
박홍률 목포시장 예비후보.

박 후보는 첫 유세에서 목포시민들에게 출마를 알리고, 목포발전 비전을 설명하며 선거전에 임하는 포부를 밝힐 계획이다.

이날 선거대책위원회 총괄위원장을 맡은 손혜원 전 국회의원이 동참해 박홍률 목포시장 후보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박홍률 후보는 이날 출정식에 앞서 현충탑을 참배한다.

박홍률 목포시장 후보는 출정식에 앞서 “어떤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고 시민의 탄탄한 믿음에 승리로 보답할 것이다. 거짓말 않고, 약속을 실천하는 세일즈 시장이란 믿음을 지킬 것이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시민과 소통해 해상케이블카를 해냈다. 또 대양산단 분양의 성공을 다졌다. 재정위기를 안정시켰다”며“앞으로 모든 시민에게 희망을 주고, 청년이 찾아오는 큰 경제도시 목포건설 목포를 반드시 이루겠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앞서 △기업과 투자유치를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 △문화와 예술이 살아 숨 쉬는 예향 목포의 브랜드 가치 향상으로 미래 성장 동력 △명품교육도시 조성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과 교육환경’을 제시했다.

또 △신안 목포 통합 △어르신들의 복지와 건강 증진, 시민과 소통하는 행정을 실현해 ‘살 맛 나는 목포’를 미래 비전으로 제시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