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다행복학교 학부모 164명이 18일 오전 10시 김석준 선거캠프에서 김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다행복학교 학부모 164명이 18일 오전 10시 김석준 선거캠프에서 김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석준 캠프

[부산=뉴스프리존] 최슬기 기자=부산다행복학교 정미하 학부모를 비롯한 학부모 164명은 18일 오전 10시 김석준 선거캠프에서 김석준 부산교육감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지지 선언을 통해 “김석준 후보는 2014년 교육감 선거에서 학교다운 학교를 만들기 위해 부산 최초로 혁신학교를 도입, 운영하겠다고 한 약속을 잘 지켜왔다”며 “학교문화를 크게 바꾸고, 공교육을 정상화하고 있는 실력있고 든든한 김석준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또한 “김 후보는 교육감 취임 직후인 2015년 10개 학교를 시작으로 부산형 혁신학교인 ‘부산다행복학교’를 출범시킨 후 해마다 숫자를 늘려 현재 64개 학교로 확대했다”며 “아이들의 교우관계 개선, 학교폭력 감소, 수업집중도 향상 등으로 교사, 학생, 학부모의 만족도가 80% 이상으로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부산다행복학교 학부모들은 “김석준 교육감의 마지막 임기 4년은 대변화의 시대를 살아갈 아이들을 위해 ‘미래교육’을 확실하게 실행하고 완성시키는 단계가 될 것”이라며 “미래교육을 착실히 준비해온 김석준 후보가 미래교육을 완성해갈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 당선을 돕겠다”고 선언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