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전 8시 부산시청 앞 출정식

더불어민주당 변성완 부산시장 후보가 19일 오전 8시 부산시청 앞에서 열린 출정식 인사말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변성완 부산시장 후보가 19일 오전 8시 부산시청 앞에서 열린 출정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변성완 캠프

[부산=뉴스프리존] 최슬기 기자=더불어민주당 변성완 부산시장 후보가 19일 오전 8시 부산시청 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출정식에는 박재호, 최인호, 전재수 의원과 김해영 상임위원장, 이성문 연제구청장 후보가 참석했다.

변 후보는 “13일 동안 부산 전역을 누비며 부산시민 속으로 들어가는 선거운동을 통해 부산시민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11시 40분에는 연제구 거제시장에서 시민들이 제안한 정책아이디어를 후보자에게 직접 전달하면서 시민에게 집중하고 시민의 의견을 경청하는 의미를 담아 ‘시민의 지혜’ 전달식을 진행하기도 했다.

더불어민주당 변성완 부산시장 후보가 19일 오전 8시 부산시청 앞에서 열린 출정식에서 유세발언을 하고 있다. ⓒ변성완 캠프
더불어민주당 변성완 부산시장 후보가 19일 오전 8시 부산시청 앞에서 열린 출정식에서 유세발언을 하고 있다. ⓒ변성완 캠프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