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답변받아 노동조합 홈페이지 게시 예정

[경기=뉴스프리존] 조영미 기자= 연천군(군수 김광철)은 연천군 공무원 노동조합(위원장 천정식)과 연천군 공무직 노동조합(위원장 손삼영)이 6·1 지방선거 연천군수 후보자 3명과 군의원 후보자 11명에게 정책질의서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연천군공무원·공무직노조, 군수·군의원 후보자에게 정책질의서 전달(사진=연천군청)
연천군공무원·공무직노조, 군수·군의원 후보자에게 정책질의서 전달 (사진=연천군청)

공무원노조는 정책질의서에 공무원 노사관계, 노동조건 개선 및 복지향상, 인사 및 조직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공무직노조는 공무직 근로자의 처우개선 5건, 후생복지 증진 방안 2건, 소통과 화합의 노사관계 방안 4건 등을 제시했다. 

천정식 위원장은 “후보자들에게 전달한 질의는 조합원 의견을 청취해 작성한 것으로, 조합원 스스로 소중한 유권자 권리를 행사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손삼영 위원장은 “조합원들의 의견을 취합, 작성한 정책질의서를 이번 달 23일까지 답변받아 노동조합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라며 “연천군청 공무직 노동조합은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개선해 나가는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