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 기자= 6.1 지방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후보들은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된 19일 오후 평택역앞에서 출정식을 열고, 평택발전을 위해서는 반드시 지방권력을 교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출정식에는 유의동 국회의원, 공재광·김선기 전 평택시장 등과 최호 평택시장 후보와 함께 경쟁했던 평택시장 예비후보, 시·도의원에 출마한 모든 후보자, 시민 등 700여명이 함께 했다.

국민의힘 후보들은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된 19일 오후 평택역앞에서 출정식을 가졌다.(사진=최호 후보 선거사무소)
국민의힘 후보들은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된 19일 오후 평택역앞에서 출정식을 가졌다.(사진=최호 후보 선거사무소)

먼저 연설에 나선 공재광 전 평택시장은 “평택을 바꾸기 위해서는 최호가 반드시 필요하다. 최호를 통해서만이 평택발전을 이룰 수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선기 전 평택시장은 “최호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을 적극 도와 정권교체를 이루는데 큰 역할을 했다. 전임 시장으로서 새로운 시대에 들어선 평택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 최호라고 생각한다.”며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유의동 국회의원도 지지연설을 통해 “이제 평택은 최호와 함께 희망의 나라로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지방선거는 완전한 정권교체를 이루기 위한 과정이다. 이번에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루어야 한다. 최호는 김선기, 공재광, 유의동이 함께 밝은 평택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분이다.”고 말했다.

최호 평택시장 후보는 “평택은 우리 아이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꿈꾸는 도시가 되어야 한다. 문화, 예술, 교육 등 삶의 질을 높여 살기 좋은 평택을 만들겠다.”며 “정치는 혼자 하는 것이 아니다. 오늘 함께한 김선기, 공재광 전임 시장님, 그리고 유의동 국회의원과 함께 평택의 미래를 그리겠다. 모든 시민과 함께 일등평택을 만들어 시민들의 지지에 보답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