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탑스텐리조트동강시스타(대표 정환오)와 중소기업융합중앙회는 18일, 강원도 영월소재 동강시스타 그랜드볼륨에서 상호협력 및 상생협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정환오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중소기업융합중앙회 소속 21만 여명의 임직원과 그 가족분들이 청정 자연지역을 찾아 힐링을 할 수 있도록 동강시스타 리조트시설 이용과 영월지역 관광, 그리고 지역 먹거리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게 돼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최봉규 중소기업융합중앙회장(왼쪽)과 박철우 탑스텐리조트동강시스타 본부장이 MOU 체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강시스타)
최봉규 중소기업융합중앙회장(왼쪽)과 박철우 탑스텐리조트동강시스타 본부장이 MOU 체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강시스타)

이날 협약식 체결과 함께 '중소기업융합중앙회 리더 융합 워크숍'을 개최한 최봉규 중소기업융합중앙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워크숍을 예정하고 있는 만큼, 강원도 영월의 자연과동강시스타리조트시설의 우수함을 소속 회원사 임직들에게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강시스타는 SM그룹 우오현 회장의 지역사회와의 상생강화 방침에 따라 한국중소기업중앙회를 비롯해 한국교직원공제회와 이래에이엠에스등과 상생협력 MOU를 체결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