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전작 향수 자극 '히트2' 티저 사이트 오픈
상태바
넥슨, 전작 향수 자극 '히트2' 티저 사이트 오픈
  • 이동근 기자
  • 승인 2022.05.2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히트2'(HIT2)의 티저 사이트를 열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사이트에서는 원작 'HIT'의 상징성을 계승한 '히트2' BI(Brand Identity)와 공식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의 경우 원작 출시 당시 화제를 모았던 TV CF '바라만 볼 것인가'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히트2' 티저 (자료=넥슨)
'히트2' 티저 (자료=넥슨)

히트2는 넥슨게임즈 대표 IP(지적재산권)인 HIT의 세계관을 잇는 정식 차기작이다. 원작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계승하면서, 출시 시점부터 탑재되는 공성전 및 유저 간 경쟁과 협동, 대규모 전투가 존재하는 오픈필드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티저 사이트 내 '2022.06 Coming Soon' 문구와 함께 조만간 새로운 소식이 공개될 것도 예고했다. 넥슨과 넥슨게임즈는 올해 하반기 중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으로 히트2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개발을 총괄하는 박영식 PD는 "원작만의 감수성을 재현하면서도 MMO 환경에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압도적인 스케일의 PVP를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