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산청 출정식에서 무소속 출마자들 비판

[경남=뉴스프리존]허정태 기자=6.1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지난 19일, 국민의힘 산청군수 후보 출정식에 참석한 김태호 의원이 무소속 출마자와 경선탈락자들이 '원팀'을 구성한 데 대해 "삶은 소 대가리가 웃을 일"이라고 맹비난했다. 

출정식에 참석한 선거 운동원과 군민  허정태 기자
출정식에서 발언하고 있는 김태호 의원 ⓒ허정태 기자

국민의힘 산청군수 후보와 지방의회 출마자들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이승화 산청군수 후보를 필두로 광역, 기초의원 후보 등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신안면 정류소 삼거리에서 필승을 다짐하는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출정식에서 지원유세에 나선 지역구 국회의원 김태호 의원은 "국민의힘 산청군수 경선에서 떨어진 사람들이 무소속 군수후보와 원팀을 만들었다고 한다"면서 "우리당 공천을 받아 도의회 의장과 군수까지 한 사람이 경선 탈락자들과 무소속 원팀을 만든 것은 삶은 소 대가리가 웃을 일"이라고 비난의 수위를 높였다.

이 자리에는 선거운동원과 시민, 당원 등 1000여명이 운집해 김 의원의 발언을 들었다. 

 

출정식에 참석한 선거 운동원과 군민   허정태 기자
산청농협 하나로마트 앞에서 열린 출정식에 참석한 선거운동원 ⓒ허정태 기자

한편 이승화 산청군수 후보는 출정식에서 "뚝심 하나로, 진심 하나로 이 자리까지 오게 됐다"며 "산청군과 군민에 대한 일이라면 그 어떤 일이든 부러지더라도 휘어지지 않았다. 오직 군민만 따르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