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12년 아성, 경기도의원에 도전하는 국민의힘 문인수 후보
상태바
민주당 12년 아성, 경기도의원에 도전하는 국민의힘 문인수 후보
  • 김현무 기자
  • 승인 2022.05.20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뉴스프리존] 김현무 기자=“안산의 발전은 발로 뛰는 부지런함과 열정있는 검증된 전문가가 필요하다. 시·도민이 꼭 필요한 일을 신속히 실행해 경기도정과 안산시정 발전을 꾀하고,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겠다"

민주당 12년 아성 경기도의원에 도전하는 국민의힘 문인수 후보 (사진=김현무 기자)
민주당 12년 아성 경기도의원에 도전하는 국민의힘 문인수 후보 (사진=김현무 기자)

국민의힘 문인수 경기도의원 후보는 지난 1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알리며, 민주당 12년 아성 경기도의원 탈환의 선봉장이 돼 6.1전국동시지방선거의 승리를 천명했다. 

국민의힘 경선에서 실력있는 경쟁자를 물리치고 후보로 확정된 문 후보. 지역 정가에서는 2006년 제5대 안산시의회 의원 활동에서 상·하반기 의정지킴이 우수의원상 및 건축사로서 안산시 안전점검공로상 등을 수상한 경험과 실력있는 준비된 인물로 높게 평가받은 결과로 보고 있다.

문인수 경기도의원 후보는 현재 안산 수어통역센터 운영위원장과 본오복지관 운영위원으로 사회공헌 활동의 대상을 더욱 넓혀가고 있는 중이다. 

그는 오랜 시간동안 안산에 살면서 실생활에 문제점을 즉시하고 정치인이 현실과 소통해 법, 조례, 규정을 제도권 안으로 끌어들여 고통받는 시민이 없기를 강력히 촉구하고 있었다.

보다 나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안산을 설계하고자 안산시 제2선거구(반월동.본오1,2동)에 도전장을 내밀었다는 문 후보.

문인수 후보는 "도의원이 되면 꼼꼼함과 정직을 무기로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봉사 할 것"이라며 "5대 시의회 의정활동의 경험과 건축 전문가로서 안산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고민하며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의힘 문인수 후보가 과연 민주당 12년 아성을 깨트리는 경기도의원이 될지 안산시민의 선택에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