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정명근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장 후보는 22일 아침 상록 산악회(회장 이현석) 회원들과 용주사 부근에서 만남을 병점과 화산동의 지역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록산악회 회원들은 정명근 화성시장후보를 적극 격려하고 나섰다.(사진=정명근 후보 선거사무소)
상록산악회 회원들은 정명근 화성시장후보를 적극 격려하고 나섰다.(사진=정명근 후보 선거사무소)

이현석 상록 산악회 회장과 회원들은 정명근 후보에게 “병점에 지체되고 있는 구도심 재개발사업부터 하수종말처리장 문제까지 시(市)에서 관심을 가지고 해결해준다면 좋겠다”고 건의했다.

이에 정명근 후보는 “병점권역에서 보좌관으로 근무했던 만큼 지역 주민들이 요구하시는 바를 잘 알고 있다”며 “그에 맞춰서 병점권역에는 ‘도심 업그레이드’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고 답했다.

정 후보는 “GTX-C 연장부터 병점역 복합환승센터, 재개발사업 등 굵직한 사업들부터 하수종말처리장 악취 문제, 생태 근린공원 조성 같은 민생 정책들을 통해서 병점을 반드시 발전시키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상록산악회 회원들은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를 적극 격려하는 행사를 가졌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