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지사 후보와 보령시 지방선거 출마자들이 23일 오후 보령 시내(구 대천역)을 찾아 합동 유세를 벌이고 있는 가운데 무소속 고종군 보령시장 후보 유세차량이 쩌렁쩌렁한 음량으로 유세 노래를 틀며 선거 활동을 방해하고 있어 유권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고 있다.

김태흠 선거캠프 관계자는 “완전히 유세 방해다. 지금 선관위에서 유권 해석을 하고 있다. 결과에 따라서 조치를 바로 할 것”이라며 “공정하게 유세를 해야 하는데 이렇게 방해한다는 것은 민주주의 정신에 어긋나는 것이다. (고종군 후보에게) 계속 얘기를 했으나 저런다는 것은 잘못됐다고 생각을 안 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유세현장을 방해하는 고종군 보령시장 후보 유세차량.(사진=박성민기자)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유세현장을 방해하는 고종군 보령시장 후보 유세차량.(사진=박성민기자)

이에 대해 고종군 후보는 “김동일 보령시장 후보가 TV토론회에 참여시켜주지 않아서 항의 차원에서 맞유세를 벌이고 있는 것”이라며 “TV토론회에 참여하지 못하게 하는 이유를 밝히면 바로 차를 빼겠다”고 해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