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악플 없는 날' 선플운동 실천 협약
상태바
농협중앙회, '악플 없는 날' 선플운동 실천 협약
  • 김성우 기자
  • 승인 2022.05.24 11:30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악플 없는 날'을 기념해 서울 중구 본관에서 선플재단과 '선플운동 실천 협약'을 체결했다. 5월 23일 악플 없는 날은 선플재단이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지난 4월 선포했다. 

농협중앙회와 선플재단, 농협 대학생 봉사단 N돌핀이 선플운동 실천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와 선플재단, 농협 대학생 봉사단 N돌핀이 선플운동 실천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 이재식 전무이사,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여성가족위원회 서정숙 국회의원과 선플재단 민병철 이사장, 농협 대학생 봉사단 'N돌핀'이 참석해 선플운동으로 정서적 온기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가자는 뜻을 모았다.

농협중앙회 이재식 부회장은 "농협은 농업·농촌 발전과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본연의 역할, 국민과 지역사회 기대에 부응하는 사회적 책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니 2022-06-27 14:59:56
언어의 힘은 위대하다. 우리는 언어의 힘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따뜻하게 하고, 다른 사람들과 사이좋게 지내야 한다.그 힘으로 남을 공격하는 것이 아니다.언어를 잘 구사해 사람들과 소통하고 사회적 우호 분위기를 유지해야 한다.말의 힘을 통해 악의적 평가를 없애고 타인을 격려하고 배려한다.

장니 2022-06-24 15:23:51
언어의 힘은 위대하다. 우리는 언어의 힘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따뜻하게 하고, 다른 사람들과 사이좋게 지내야 한다.그 힘으로 남을 공격하는 것이 아니다.언어를 잘 구사해 사람들과 소통하고 사회적 우호 분위기를 유지해야 한다.

cmx11 2022-06-23 18:28:28
때로는 당신이 무심코 던진 나쁜 말 한마디가 다른 사람에게 고통을 줄수도 있습니다.그러니 악의적인 평가는 삼가는 것이 좋다.모든 사람이 매일 즐겁게 지낼 수 있고 모든 사람이 악의적인 평가를 받지 않기를 바랍니다.

손명선 2022-06-23 17:04:47
악플과 논쟁으로 가득 찬 댓글을 자주 볼 수 있는데, 때로는 좋은 기분을 망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에게 마음의 상처를 줄 수도 있고, 어떤 마음으로 남겼는지는 상상하기 어렵지만, 좋은 댓글을 많이 남겼다면 나쁜 댓글은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오동훈 2022-06-21 13:11:59
인터넷이 활발하게 사용되는 시대가 되면서 악플을 자주 봐 올 수 있었는데 이런 악플 방지 캠페인이 더욱 더 활성화되어서 악플로 인해 피해를 보거나 목숨을 잃는 등의 안타까운 일들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