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23일, 비대면 방식의 '법인카드 한도 증액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비대면 채널 법인카드 신청 서비스'에 이은 '법인카드 업무 디지털화'의 일환이다.

하나카드는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법인카드 온라인 신청 서비스 이용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세를 보여 하반기에는 방문 고객 수를 추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카드 조복엽 기업사업섹션 과장은 "디지털 프로세스는 기업 회원의 업무처리를 쉽고 더 편리하게 만든다. 재택근무, 스마트 기기 업무 진행이 보편화되는 트렌드에 맞춰 법인카드 업무 100% 디지털화를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모바일 법인카드 업무 지원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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