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인재개발원 주관 본선 대회 강의 분야 출전자 선발 위해

[전남=뉴스프리존] 조완동 기자= 해양경찰교육원이 제40회 공공HRD콘테스트 본선 대회 참가자 선발을 위한 교육원 자체 예선 대회를 개최했다.

해양경찰교육원 심사위원장 한철웅 교수과장과 출전자 3명 경찰관.
해양경찰교육원 심사위원장 한철웅 교수과장과 출전자 3명 경찰관.

24일 해양경찰교육원 이날 오전 교육원 소강당에서 교육·훈련기관 간 교류·협력 활성화와 교수요원 등의 역량개발 촉진을 위한 경연대회인 공공HRD콘테스트 예선대회를 가졌다.

이날 예선대회는 강의 분야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기 위한 것으로 총 6명의 교수요원이 참여해 치열한 경연을 펼친 결과, 그 중 함정안전학과 권기수 교수요원 등 3명의 본선 출전자를 결정했다.

본선 진출자는 오는 8월에 충북 진천 국가인재개발원에서 열리는 본선 대회에 참가해 각급 중앙부처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서 뽑힌 최고의 교육·훈련 교수요원들과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여인태 교육원장은 ‶그간 해경교육원의 우수한 교수요원들이 본선 대회에 나가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은 자체적으로 치열한 예선을 치룬 결과다. 올해 본선 대회에서도 최고의 교수요원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양경찰교육원은 매년 본선 대회에서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인재원장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해 오는 등 공공부문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