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영 도지사후보 진안 지원유세도 나서

[전북=뉴스프리존]김태현 기자= 손학규 전 대표가 김관영 더불어민주당 전북도지사 후보와 함께 24일 오후 진안을 방문, 전춘성 더불어민주당 진안군수 후보 지지를 호소하였다.

사진=손학규 전대표, 전춘성 진안군수후보 지원유세
사진=손학규 전대표, 전춘성 진안군수후보 지원유세

김관영 후보는 “전라북도의 발전을 이루고 진안 발전의 성공을 위해서는 도지사와 군수가 함께 협조해야 한다”며 “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지사와 군수,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을 지지하고 선택해달라”고 호소하였다.

이어 손학규 전 대표는 “전춘성 후보는 오랜 공직생활로 행정 경험이 풍부하고, 소통능력이 뛰어난 일꾼으로 군수로서의 자질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면서 “전춘성 후보를 비롯해 진안의 민주당 후보 모두가 선거에서 승리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진안군민들이 전춘성 후보를 압도적 지지와 성원으로 당선시키면 김관영 도지사후보와 함께 진안 발전을 앞당길 수 있다”면서 “앞으로 진안군의 발전이 기대되며, 잘 해낼 것이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이에 전 후보는 “손학규 전 대표와 김관영 도지사 후보의 진안 방문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응원해주신 만큼 민주당의 모든 후보들이 좋은 정책과 인물로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답변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