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김정순 기자=  뉴스프리존 미디어 뉴스센터 김경훈입니다.  전국동시지방선거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제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과열되고 있는 선거 현장에서 후보자들의 마음과 발길도 바빠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권자들의 마음은 정반대인 것 같습니다.  마이크를 빌려드립니다.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어떤 후보가 참여를 했는지 보실까요.  

(이순희 경기도의회 의원후보/국민의힘 안성시)

공통질문1. 도의원 재선도전 출마동기는?

-저 이순희는 제9대 경기도의회 행정을  관장하면서 뜻깊은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저는 예산과 교육 전문가로서 현장에 매우 강합니다.  의정경험과 실전능력을 바탕으로 행복한 안성, 활기찬 안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능력으로 증명해 살고 싶은 안성 살기 좋은 안성, 자부심 있는 안성을 만들기 위해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공통질문2. 이순희 후보가 생각하는 안성시가 어떻게 발절되길 바라나?

  -안성시는 도농복합도시로 성장이 절실합니다.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좋은 일자리 창출과 함께 마음놓고 자녀들을 키울 수 있는 교육환경이 꼭 필요합니다.이를 위해 출산에서 보육 교육 아동 청소년 가족의 알맞은 정책이 지원이 절실합니다.

-안성시가 지속 성장하려면 사람들이 모일 수 있고 머무를 수 있는 살기 좋은 도시 환경, 품격 있는 문화 예술이 함께 공존해야 합니다.    

공통질문3. 그런 안성시 발전을 위해 차별화된 공약이 있다면?

-저는 8대 공약을 제시하였습니다. 공도고등학교 신설과 1교 1상담교사 배치,  또 서부권 육아종합지원센터 신설과  영유아발달지원상담센터 어린이소극장, 야외 창의놀이터, 청년의 꿈을 위한 이룸터를 지원하겠습니다.    

 -청년창업 지원과 일자리 카페, 청년결혼 아카데미, 꿈이룸터 조성 운영과 청년농부 스타트업 스마트지원 사업을, 사각지대 실버층 식생활지원 사업과 어르신을 위한 권역별 실버교육 문화종합지원센터 조성과 실버카페 운영 및 취업, 어르신의 건강도우미 온수아쿠아센터 설립을, 안성맞춤 숲 체험장을 겸비한 오토캠핑장을 조성하며 안전하고 깨끗한 차박지 조성과 공도읍 승두천 둘레길 조성, 문화다양성으로 조례 제정 및 문화소통공간 확보와 지역 예술인과의 거버넌스 행정, 행복택시 안성시 전면 시행하겠습니다.    

-공도읍 진사리  다목적 문화 체육시설을. 3.8 국도 혼잡구간을 대책으로 우회도로 건설을 추진하겠습니다. 당왕지구 난개발 방지 및 도로환경 개선을, 고삼저수지 방류 문제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돌발질문 이순희 후보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 실전에  강한 경험의 힘으로, 정말 똑순이처럼 열심히 하는 이순희 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