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갈산면에서 유해환경 민․관․경 합동점검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주진익)은 가정의 달을 맞아 24일 홍성 갈산면에서 청소년 지킴이 활동을 전개했다.(사진=홍성교육지원청)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주진익)은 가정의 달을 맞아 24일 홍성 갈산면에서 청소년 지킴이 활동을 전개했다.(사진=홍성교육지원청)

[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주진익)은 가정의 달을 맞아 24일 홍성 갈산면에서 청소년 지킴이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점검은 홍성군, 홍성교육지원청, 홍성경찰서, 홍주청소년선도회 등 민·관·경 합동으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 일탈 행위를 예방하여 건전한 청소년 생활환경을 조성하자는 취지로 실시했다.

민·관·경 청소년 지킴이 위원들은 갈산면 유해환경 밀집 지역을 순회하며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 노래연습장, PC방 등을 집중적으로 점검했다.

아울러 청소년 보호법 준수 사항과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술․담배 판매 금지’ 표시 미부착 업소를 대상으로 스티커 부착 등의 계도 활동도 펼쳤다.

주진익 교육장은 “청소년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유해업소 등의 접촉으로부터 청소년을 적극 보호해야 한다”며 “관계 기관과 연계한 합동 점검의 지속적 실시하여 건전한 청소년 문화 조성을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