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장인수 오산시장 후보는 출산부터 보육, 교육, 일자리, 노후까지 다 책임지는 ‘오산 시민 모두가 행복한 10대 생활밀착형 공약’을 발표했다.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은 오산시장 출마를 위해 3일 오후 3시  오산시네마 4층에 선거사무소를 마련해 개소식을 가졌다.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은 오산 시민 모두가 행복한 10대 생활밀착형 공약을 발표했다

10대 공약에는 ▲365·24시간 달빛 어린이병원·오산형 공공산후조리원 조성 ▲안심귀가 보안관 운영 ▲초·중·고 입학축하금(교복+체육복)지원 ▲전기차 충전소 확충 ▲오산천 도립정원화 추진 및 스마트 모빌리티 인프라 구축 ▲환승터미널 교통체증 해소(로타리 설치) ▲생활체육시설 확충(파크골프장, 야구장, 축구장 등) ▲학교 운동장을 야간 주차장으로 개방 ▲오산 전역 도시 정원화 및 반려식물 가꾸기 ▲어르신·장애인 공공일자리 확대 등이 담겨있다.

장인수 후보는“생활밀착형 공약은 시민들이 변화를 바로 체감할 수 있는 민생정책이다”라며 “곽상욱 오산시장의 복지·노인·보육·교육 등 사회복지정책 성과를 계승해 오산시를 전국 최고의 복지행정 시스템을 갖춘 도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산의 구석구석을 살피며 복지의 사각지대를 없애겠다”며 “남녀노소 모두 삶의 질과 행복이 보장되는 더 든든한 복지도시를 조성하겠다”고 덧붙었다.

한편, 오산시는 보건복지부 지역복지사업 평가에서 6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되는 등‘살기 좋은 오산’으로 평가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