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이권재 국민의힘 오산시장 후보가 25일 오산 롯데마트 사거리에서 시도의원 후보 등과  함께 합동 선거유세를 펼쳤다.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가 25일 오산 롯데마트 사거리에서 이재철 선대위장과 시도의원 등과 함께 합동선거유세를 펼쳤다.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와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안철수 후보가  25일 오산 롯데마트 사거리에서 시도의원 후보 등과 함께 합동선거유세를 펼쳤다.

이 자리에 경기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안철수 후보가  지원 유세에 나섰다.

경기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안철수 후보가 권재마을 메타버스 투어에 아바타로 참여 했다.
경기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안철수 후보가 권재마을 메타버스 투어에 아바타로 참여 했다.

권재마을 메타버스 투어에 아바타로 동참한 안철수 후보는 "오산시가 선재적으로 만들어 가고 있는 가상 현실에 대해 설명하면서 제가 출마한 분당구 보다  더 앞서 아이디어를 낸 이권재 후보와 앞으로 같이 할 일이 많을 것 같다"고 강조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