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역 4개 학부모단체, 아산시 연락사무소 앞에서 지지선언(사진=김태흠 힘쎈캠프).
충남지역 4개 학부모단체, 아산시 연락사무소 앞에서 지지선언(사진=김태흠 힘쎈캠프).

[충남=뉴스프리존] 김형태 기자= 충남지역 4개 학부모단체 우리아이지킴이학부모연대, 충남바로세우기연대, 어게인프리덤코리아, 천안교육사랑회연합 등은 25일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윤석열 정부의 국정운영을 뒷받침하면서 50년을 내다보는 비전으로 충남을 대한민국의 심장으로 만들겠다는 김 후보의 공약이 참신했다”라며 “충남 도정 교체는 힘센 충남으로 비상하는 단초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김 후보가 ‘충남인권조례’에 대한 문제점을 소신있게 정확하게 대변하는 모습을  2017년부터 지켜보았다”면서 “김 후보의 소신있는 발언과 정의와 윤리의식 등이 검증됐다고 본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도민이 행복한 충남을 만들어 주실 것을 믿고 김 후보를 지지한다”라며 “살기 좋은 충남, 힘쎈 충남, 도민이 행복한 충남,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가는 충남으로 우뚝 세워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