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뉴스프리존]서삼봉 기자 = 재)대구평생학습진흥원은 배움이락 네트워크 ON 2022 사업 일환으로 오는 6월부터 10월말까지 ‘세계문화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대구평생학습진흥원 '배움이락 네트워크 ON 2022 사업' 일환으로 진행 예정인  '세계문화지도사' 양성교육/사진=사)한국인성문화원
재)대구평생학습진흥원 '배움이락 네트워크 ON 2022 사업' 일환으로 진행 예정인 '세계문화지도사' 양성교육/사진=사)한국인성문화원

재)대구평생학습진흥원이 주최하고 사)한국인성문화원대구지부가 주관하는 '세계문화지도사 양성과정'은 글로벌시대 미래 인재양성을 위한 세계 각 나라의 문화를 쉽고 재미있게 지도할 수 있는 지도사를 양성한다.

재)대구평생학습진흥원의 ‘배움이락 네트워크 ON 2022 사업’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일선 기관과의 네트워크 협업 활성화도 지향한다. 올해 사업 결과에 따라 내년은 더 확대시행할 계획이다.

세계인문화지도사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사)한국인성문화원 대구지부는 “세계문화지도사 양성과정을 통해 문화의 다양성 이해 및 우리 문화의 소중함을 재인식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6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이번 교육과정 참가신청은 재)대구평생학습진흥원 또는 사)한국인성문화원대구지부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