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캡처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흑기사’ 김래원과 신세경, 서지혜를 둘러싼 갈등이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31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 17회에서는 샤론(최서린/서지혜 분)이 문수호(전생 이름 명소/김래원 분)를 죽이려다가 실패한 후 강에 투신했으나, 기억을 잃은 듯한 모습으로 살아 돌아오는 과정이 스펙터클하게 그려졌다.

샤론의 은장도에 찔려 치명상을 입은 수호는 곧 숨이 끊어져도 이상할 것이 없었지만, 명소가 절대 죽지 않길 바라는 분이의 강한 염원이 담긴 은반지를 녹여 만든 샤론의 칼은 수호를 해치지 못했고, 병원에서 다시 수호를 죽이려던 샤론의 계획도 실패로 돌아갔다. 

또한, 베키(장백희/장미희 분)에 의해 기억이 지워진 수호와 이를 이상하게 여긴 해라 모두 샤론이 수호를 해치려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샤론은 “혼례복을 해 바쳤으니 나도 이제 죽을 수 있겠지”라는 혼잣말 한 뒤 두 사람 앞에서 강물에 투신해 충격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은장도에 찔린 뒤 수호에게 엄청난 신체 능력과 행운이 생기는 등 긴장감을 유발하는 미스터리한 일들이 끊이지 않았지만, 수호와 해라의 사랑만은 여전히 견고했다. 수호는 집에 명소와 분이의 초상화 사진부터 해라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전시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두 사람은 노부부 사진 앞에서 “내 꿈이 뭔지 알아? 너랑 나중에 이렇게 되는 거”, “예쁘고 건강하게 잘 살아봅시다”라는 대화를 나누며 설렘을 유발했다.

이후 해라는 샤론양장점을 찾아가 승구에게 “정말 감사하고, 또 무서운 코트예요”라는 말과 함께 샤론이 지어줬던 꽃자주색 코트를 돌려줬고, 이로써 수호 해라 커플과 샤론의 악연은 정리되는 듯했다. 

그러나 승구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샤론은 잔뜩 젖은 모습으로 해라 앞에 나타났고, 멍하게 선 채 “누구세요?”라고 묻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경악케 하는 동시에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질투에 사로잡혀 수호를 죽이려고까지 했던 샤론이 살아 돌아오며 긴장감을 고조시킨 ‘흑기사’는 오늘(1일) 밤 10시 18회가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