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프리존] 최슬기 기자=6.1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7일 오전 부산시교육감 후보들이 사전투표를 마쳤다.먼저 하윤수 부산시교육감 후보는 오전 9시 부전1동 주민센터 사전투표소를 찾아 부인과 함께 투표했다.하 후보는 "깜깜이교육에서 벗어나 학력신장과 인성교육 등 부산교육의 정상화를 위해 한 몸 바치겠다"며 "부산시민이 현명한 판단을 내려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김석준 후보는 오전 9시 30분께 부산진구 성서초등학교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사전투표를 진행했다.김 후보는 "이제 우리 부산교육은 과거교육으로 되돌아 갈 것인지, 아니면 미래교육으로 나아갈 것이지, 중대한 갈림길에 서 있다"며 "투표에 참여해 과거교육으로 되돌아가려는 후보로부터 우리 부산교육을 꼭 지켜달라"고 호소했다.
[부산=뉴스프리존] 최슬기 기자=6.1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7일 오전 부산시교육감 후보들이 사전투표를 마쳤다.먼저 하윤수 부산시교육감 후보는 오전 9시 부전1동 주민센터 사전투표소를 찾아 부인과 함께 투표했다.하 후보는 "깜깜이교육에서 벗어나 학력신장과 인성교육 등 부산교육의 정상화를 위해 한 몸 바치겠다"며 "부산시민이 현명한 판단을 내려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김석준 후보는 오전 9시 30분께 부산진구 성서초등학교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사전투표를 진행했다.김 후보는 "이제 우리 부산교육은 과거교육으로 되돌아 갈 것인지, 아니면 미래교육으로 나아갈 것이지, 중대한 갈림길에 서 있다"며 "투표에 참여해 과거교육으로 되돌아가려는 후보로부터 우리 부산교육을 꼭 지켜달라"고 호소했다. ⓒ미디어연합취재단, 김석준 캠프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