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력단체인 모범운전자ㆍ녹색어머니회 교통봉사활동 유공자 감사장 수여식

대전경찰청 윤소식 청장이 27일 오전 청사 한밭홀에서 협력단체인 모범운전자회·녹색어머니회 소속 근무 유공자에게 감사장을 수여한 후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전경찰청)
대전경찰청 윤소식 청장(가운데)이 27일 오전 청사 한밭홀에서 협력단체인 모범운전자회·녹색어머니회 소속 근무 유공자에게 감사장을 수여한 후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전경찰청)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대전경찰청(청장 윤소식)은 27일 오전 청사 한밭홀에서 협력단체인 모범운전자회·녹색어머니회 소속 근무 유공자 31명에 대한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은 30년 이상 모범운전자 교통봉사 활동으로 헌신해준 중부지회 이영 회원 등 25명과 스쿨존 어린이 안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동부경찰서 녹색 어머니회 오향숙 회장 등 6명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 참석한 수상자들은 “앞으로도 경찰과 협력하면서 시민안전과 교통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대전경찰청 윤소식 청장은 대전경찰이 추진하고 있는 어린이·노인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무단횡단 근절에 모범운전자·녹색어머니가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