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은 연예 기획사 안테나와 함께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하며 '감각을 깨우는 휴식'(Break to Awake)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호가든은 '어웨이크 바이 호가든'(AWAKE by Hoegaarden) 사이트에서 휴식을 주제로 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 공연 영상, 힐링 영상, 휴식을 즐기는 팁을 다룬 콘텐츠다. 싱어송라이터 샘김, 권진아의 휴식을 테마로 한 라이브 공연 모습도 함께 공개된다. 

호가든이 안테나와 함께 제작한 '감각을 깨우는 휴식' 캠페인 영상 캡쳐 이미지 (자료=오비맥주)
호가든이 안테나와 함께 제작한 '감각을 깨우는 휴식' 캠페인 영상 캡쳐 이미지 (자료=오비맥주)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콘셉트의 휴식을 제안하기 위해 MZ세대(1980~2004년 출생자) 팬덤을 보유한 안테나와 협업을 기획했다. 앞으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브랜드 사이트에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