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은 연예 기획사 안테나와 함께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하며 '감각을 깨우는 휴식'(Break to Awake)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호가든은 '어웨이크 바이 호가든'(AWAKE by Hoegaarden) 사이트에서 휴식을 주제로 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 공연 영상, 힐링 영상, 휴식을 즐기는 팁을 다룬 콘텐츠다. 싱어송라이터 샘김, 권진아의 휴식을 테마로 한 라이브 공연 모습도 함께 공개된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콘셉트의 휴식을 제안하기 위해 MZ세대(1980~2004년 출생자) 팬덤을 보유한 안테나와 협업을 기획했다. 앞으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브랜드 사이트에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
edgeredlight@gmail.com
SNS 기사보내기
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