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 승리가 경기도지사 김은혜의 당선이고 윤석열 정부가 성공한 정부로 출범할 수 있다”
“K-스타월-GTX 하남연장, 대통령 결단 필요... 권성동이 적극 지원하겠다”

[서울=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권성동 국민의힘 공동선거대책위원장(국민의힘 원내대표)과 주호영 국회의원(전 원내대표,대구 수성갑 5선)는 지난 28일 6.1 지방선거 경 기도 최대 격전지인 경기도 하남 신장시장 을 찾아 이현재 하남시장 후보 지원유세를 펼쳤다.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지난 28일 이현재 국민의힘 하남시장 후보 지원유세를 하고 있다.(사진=이현재 후보 선거캠프)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지난 28일 이현재 국민의힘 하남시장 후보 지원유세를 하고 있다.(사진=이현재 후보 선거캠프)

권성동 선거대책위원장은 이날 선거유세에서 “하남시민께서 윤석열 대통령을 당선시 켜주셔서 감사하다. 윤석열 대통령 취임이후 청와대 개방, 대기업 5년간 1060조 투자, 소상공인 손실보상 등 대통령이 선거 당시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계신다”고감사의 인사말을 전하며 “소상공인, 자영업 자에 대한 손실보상 처리를 미루는 나쁜 민주당을 심판해야 한다. 윤석열 정부가 시민 의 아픔을 보듬고 성공한 정부를 만들겠다” 고 밝혔다.

특히 권 위원장은 “K-스타월드, GTX 하남연 장은 집권여당, 대통령의 결단이 있어야 수 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면서 “이현재 후보 의 공약, 권성동이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하남시장 승리가 경기도지사 김은혜의 당선이고 윤석열 정부가 성공한 정부로 출범할 수 있다”면서 이 후보의 당선을 위해 압도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이어 유세차량 연단에 오른 주호영 국회의원은 “이현재 후보는 중소기업청장 등 공직 경험과국회의원 당시 정책위의장, 대통령인수위 경제2분과 간사 등 행정, 정책, 정치 3 박자를 모두 갖춘 시장 후보다"라면서 “윤석열 대통령의 약속인 GTX 하남연장 또한 대통령과 시장의 손발이 맞아야 할 수 있는 일이다”라며 이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또 “윤석열 대통령도 이현재 후보의 능 력과 일 잘하는 거 다 알고 계신다.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하남발전, 김은혜 경기도지사 당선을 위해 우리 주변 가족, 친구, 이웃에게 반드시 투표할 수 있도록 해 달라”며 투표를 독려했다.

이현재 후보는 “힘 있는 집권여당의 지원과 일할 줄 아는 이현재가  GTX 등 하남지하철 5철시대를 완성하고, K-스타월드 유치로 일자리 창출, 하남경제 활성화로 하남을 세계적인 도시로 변화시키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