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웨이크업 리트릿, 오는 7월 9일~10일 개최...‘요가 마스터 여동구 진행’
상태바
2022 웨이크업 리트릿, 오는 7월 9일~10일 개최...‘요가 마스터 여동구 진행’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2.05.3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2022 웨이크업 리트릿(wake up retreat)이 오는 7월 9일~10일 양일간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열린다.

웨이크업 리트릿 포스터 ⓒ국제요가명상협회
웨이크업 리트릿 포스터 ⓒ국제요가명상협회

요가 마스터 여동구가 진행하는 웨이크업 리트릿은 요가의 대중화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할 수 있는 요가)와 생활화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요가)를 목적으로 만든 전문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제주에서는 최초로 진행된다.

이번 리트릿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명소인 야외 풀데크, 클럽 850, 스파, L38 라운지 등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참가자는 원하는 스테이지에서 요가, 필라테스, 싱잉볼 명상 등 19개의 다양한 수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여동구의 유니버셜 요가, 김이현의 프리야 힐링 빈야사, 이정은의 The 플로우 요가를 비롯해 에이미, 황아영, 김시아, 황미나, 이가영, 김나현, 조유경, 한소이, 박소리, 김하연, 안소연, 채선비, 양소낭, 전소희, 성스런 강사가 참여한다.

한편, 이번 웨이크업 리트릿은 요가 프로그램 이외에도 가수 이상미 공연과 배럴핏의 브랜드 체험이 함께 진행된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