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별, ‘ICN 유니버스 챔피언십’ 최연소 비키니 프로 카드 획득
상태바
김별, ‘ICN 유니버스 챔피언십’ 최연소 비키니 프로 카드 획득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2.05.3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지난 28일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장안대학교에서 ‘2022 ICN 유니버스 내추럴 챔피언십(ICN UNIVERSE NATURAL CHAMPIONSHIP)'이 열린 가운데, 비키니 종목에 출전한 김별이 만 18세 최연소로 ICN 비키니 프로카드를 획득했다.

김별 ⓒ성종현 기자
김별 ⓒ성종현 기자

생애 첫 출전한 무사 성남 대회에서 비키니 비키너 3위, 오픈 3위를 수상한 바 있는 김별은 이번 ICN 유니버스에서 체급 1위를 수상하며 프로카드를 거머쥐었다.

요가강사와 트레이너로 근무하고 있는 김별은 바디프로필 촬영 후 트레이너 코치님의 권유로 처음 피트니스 대회에 참가하게 됐으며, 생애 두 번째 출전한 이번 ICN 유니버스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허리둘레 19인치로 잘록한 허리가 돋보이는 김별은 장점 강화를 위해 어깨와 엉덩이를 키우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향후 IFBB 프로에 도전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ICN WORLD 웨인 맥도널드 회장은 “ICN Korea와 우리 선수들이 오늘날 까지 보여준 것들에 대해 경외심을 느낀다”며 “11월에 우리 ICN 선수들은 프라하에서 열리는 ICN WORLD 챔피언십에서 자신과 자신의 국가를 대표하도록 초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ICN 유니버스 챔피언십에서 각 체급 1위를 차지한 선수들은 오는 11월 체코 프라하에서 열리는 ‘ICN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할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김별 ⓒ성종현 기자
김별 ⓒ성종현 기자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