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뉴스프리존=노승현 기자] 3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김연자 & 이호섭 편으로 꾸며진다. 

‘수은등’, ‘아침의 나라에서’ 등 매력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1980년대 전 세계를 사로잡은 원조 한류스타이자 ‘아모르파티’로 역주행의 신화를 이뤄낸 현재형 전설 김연자. 

그리고 김연자와 함께 명곡, ‘10분 내로’를 탄생시키고, 주현미 ‘짝사랑’, ‘추억으로 가는 당신’, 설운도 ‘원점’ 등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공감의 노래로 김연자, 설운도, 주현미, 현철 등 당대 최고의 가수와 히트곡을 탄생시킨 트로트계의 미다스의 손 작사·작곡가 이호섭. 

인생의 희로애락을 담은 노래로 온 국민을 웃고 울게 한 두 전설의 명곡을 한 자리에서 만난다. 

‘불후의 명곡 - 김연자 & 이호섭 편’ 출연자 라인업

김경호 <김연자-아모르파티>

대한민국 국보 로커, 김경호가 또 한 번의 역대급 스테이지를 탄생시킨다.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가창력, 그리고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열기로 모두의 심장을 뛰게 한다. 

김소현&손준호 <김연자-아침의 나라에서>

불후의 대표 뮤지컬 부부, 김소현&손준호가 무대를 압도하는 환상의 하모니에 열정적인 북 퍼포먼스가 더해져 웅장함을 더할 예정이다. 전설 김연자를 눈물짓게 한 벅찬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 

민우혁 <설운도-원점/이호섭 작사>

불후의 스토리텔러, 민우혁이 강렬한 카리스마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비극적 사랑의 스토리를 노래한다. 

유태평양 <주현미-추억으로 가는 당신/이호섭 작사>

전 세계가 주목하는 소리꾼, 유태평양. 가슴에 사무치는 절절한 목소리에 구슬픈 아쟁 연주를 더해 영원히 잊지 못할 임에 대한 그리움의 깊이를 노래한다. 

소란 <김연자-10분 내로/이호섭 작곡>

페스티벌 섭외 1순위 감성밴드 소란이 특유의 경쾌한 밴드 사운드는 물론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을 전원 기립시킬 예정이다. 

유성은 <주현미-짝사랑/이호섭 작사>

전설도 반한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유성은이 고혹적인 음색으로 애틋한 짝사랑을 노래한다.  감각적인 그루브가 돋보이는 유성은의 소울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갓세븐 영재 <김연자-수은등>

실력파 아이돌 갓세븐의 메인보컬, 영재가 탄탄한 가창력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전국 누나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김연자 & 이호섭 편은 3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