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모델 마리아가 태국에서 열리는 ‘미스 틴 인터내셔널(Miss Teen International)’에 출전한다.

마리아 ⓒ성종현 기자
마리아 ⓒ성종현 기자

코로나19로 2년 만에 개최되는 ‘미스 틴 인터내셔널’은 31개국이 참가하는 미인 선발대회로 만 18세부터 30세까지의 여성들이 참여해 자웅을 겨루는 것이 특징이다.  

7일 출국한 마리아는 입국 직후 12일 예정된 파이널 무대를 위한 합숙 훈련에 돌입하며, 합숙 중 현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프로모션 무대를 비롯해 참가자의 재능을 평가하는 ‘탤런트 심사’ 등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지난 4월 열린 ‘2022 더 퀸 오브 코리아’에서 2위를 차지한 마리아는 35-25-36의 신체 라인과 177cm의 신장을 자랑하며, 오랜 기간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며 다져온 가창력과 유튜브 채널 MC, 음악 DJ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마리아는 “첫 세계대회 출전인 만큼 많이 긴장되지만, 각 나라를 대표하는 참가자들을 만날 생각에 한편으로는 설렌다”며 “한국 대표로 출전하는 대회인 만큼 열심히 준비해 한국의 미를 전 세계에 알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동기들의 응원 덕분에 세계대회까지 무사히 출전할 수 있었다”며 “응원해준 만큼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동기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 퀸 오브 코리아는 마리아를 시작으로 오는 9월부터 이지은, 김민희, 최현지가 차례로 ‘미스 아시아 글로벌(말레이시아)’, ‘미스 투어리즘 월드(중국)’, ‘타임리스 뷰티(멕시코)’에 출전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