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사조참치'가 '202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참치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월 19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참치캔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모습 (사진=사조대림)
지난 4월 19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사조참치가 참치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사조대림)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선정위원회 주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기업과 단체에 객관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할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신뢰도 높은 정보 제공으로 소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2006년 제정됐다.

위원회가 국내 거주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 사조참치는 7개 조사 항목 중 ▲최초상기도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품질 ▲브랜드 충성도 분야 1위를 차지했다. 참치캔 부문 종합평가지수(MBI) 최고점으로 대상을 받았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김정환 담당은 "사조참치는 식품의 기본인 맛과 청결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안전성과 편리성까지 강화한 사조참치 안심따개를 선보이며 참치캔 시장에서 높은 만족도와 재구매율로 인정받고 있다. 국내 최고의 브랜드 시상식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돼 영광이며 앞으로 더 나은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