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X 블록체인 플랫폼 적용 전단계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는 자회사 노바코어(대표 김도훈·김종숙)가 개발한 '아이들 루카'(IDLE LUCA)의 C2X 블록체인 플랫폼 합류를 위해 20일까지 '베타 게임 런처'(Beta Game Launcher) 절차를 진행한다.

베타 게임 런처는 탈중앙화 및 공정 분배라는 웹(Web)3 철학에 기반한 C2X 블록체인 플랫폼의 참여형 게임 출시 프로그램이다. 게임 만족도에 따라 플랫폼 탑재 의사를 표현할 수 있으며, 종료 시까지 '게임 팬 카드'(Game Fan Card)를 보유할 경우 게임의 정식 출시 이후 토큰 배분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들 루카 메인이미지 (자료=컴투스)
아이들 루카 메인이미지 (자료=컴투스)

아이들 루카는 횡스크롤 및 자동 플레이 방식의 게임으로 물·불·바람·땅·빛·어둠의 6개 속성을 지닌 영웅들로 덱을 구성하고, 메인 스테이지와 던전,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메인 스테이지 진행 상황에 따라 게임 내 모든 콘텐츠가 순차 오픈되는 구조를 적용했다. 캐릭터 속성과 딜러, 탱커, 서포트, 버프로 나뉘는 직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상성 관계를 통한 전략적 덱 구성이 가능하다.

'파르페'와 '도넛'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신규 재화를 도입해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유저들은 플레이 성과를 소유할 수 있는 P2O(Play To Own) 시스템을 이용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