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KORB, 첫 EP ‘Wonder.’ 발매...“기타를 메인 악기로 사용”
상태바
싱어송라이터 KORB, 첫 EP ‘Wonder.’ 발매...“기타를 메인 악기로 사용”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2.06.1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싱어송라이터 KORB가 첫 EP ‘Wonder.’를 13일 발매했다.

KORB ⓒ비스킷 사운드 제공
KORB ⓒ비스킷 사운드 제공

첫 싱글 ‘Mayday’ 이후 9개월 만에 EP로 돌아온 KORB는 평소 대중들에게 쉽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곡들을 만들고자 주 장르인 R&B에 POP 적인 요소들을 섞어 자신의 이야기와 노래들을 표현한 바 있다.

‘Wonder.’는 매일 똑같이 빙빙 돌기만 하는 삶 속에서 느껴지는 불안함과 그런데도 어쩔 수 없는 현실 속에 살아야 한다는 이상함, 놀라움을 느끼지만 동시에 또 다른 내일이 자신이 정한 목적지를 향해 도착했을 미래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표현한 앨범이다.

KORB는 “앨범 전체적으로 기타를 메인 악기로 사용하여 밝은 분위기로 작업했다”며 “이 곡들을 통해 불안해하는 감정 따위 날려버렸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우리 모두의 삶은 ‘Wonder’라는 말 그대로 놀랍고 감탄스럽고 기대가 되는 삶이니 걱정하지 말고 앞으로 계속 나아갔으면 좋겠다”며 “각 곡의 재밌는 포인트가 될만한 요소들을 집어넣었으니 한번 찾아보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KORB의 첫 EP ‘Wonder.’는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