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진 최고위원, 조승환 해양수산부 장관 만남 ‘시정현안’ 지원 요청

[전남=뉴스프리존] 조완동 기자= 박홍률 민선8기 목포시장 당선인이 가뭄 대책 마련 차원에서 목포를 찾은 조수진 국민의힘 최고위원을 만나 목포현안 등을 설명한다.

박홍률 민선8기 목포시장 당선인 .
박홍률 민선8기 목포시장 당선인 .

14일 박홍률 당선인은 ‘가뭄으로 고통받고 있는 목포권을 찾아 지역민의 목소리를 듣겠다’는 목적으로 목포를 찾은 조 최고위원을 만나 정파를 초월해 목포지역 현안을 설명하고 협조를 당부한다.

조수진 국민의힘 최고의원도 보도자료를 통해 “박홍률 목포시장 당선인을 만나 국회와 여당 차원의 지원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박홍률 당선인은 “무소속이라 예산 확보에 불리하지 않냐는 우려가 있었으나 되레 정파를 초월해서 온전히 목포 발전에 힘을 모을 수 있는 장점이다”고 주장했다.

이어 “정당에 충성하지 않고 시민에게 충성하는 시정을 펼칠 수 있다. 목포 발전을 위해 누구를 막론하고 만나서 협의하고, 협조를 구할 것이다. 청년스마트 산단 조성, 의대 유치, 신안과 선통합 등 시민과의 약속을 이행해 목포발전의 초석을 다지겠다”며,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박홍률 당선인은 지난 9일 수산시장 현장 점검 등을 위해 목포를 찾은 조승환 해양수산부 장관을 만나 청년 스마트 산업단지 조성 등 해양수산분야 현안 지원을 요청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