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GS리테일 온라인 플랫폼 GS프레시몰은 '리뷰(후기) 전문관'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리뷰가 많은 상품 중 별점 4개 이상(5개 만점 기준)을 받은 100가지 상품을 선별 추천하는 서비스다.

모든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되며 리뷰 개수와 별점이 높은 순으로 정렬된다. 리뷰, 별점 분석은 일주일 단위로 진행돼 분석 결과를 토대로 자동 업데이트 된다.

GS프레시몰은 고객 후기가 많은 상품을 선별한 리뷰 전문관을 론칭했다. (사진=GS리테일)
GS프레시몰은 고객 후기가 많은 상품을 선별한 리뷰 전문관을 론칭했다. (사진=GS리테일)

GS프레시몰은 리뷰 전문관 론칭 기념으로 GS리테일 포인트 '더팝 리워즈' 지급 행사를 진행한다. GS프레시몰 통합 회원에 가입한 후 상품 리뷰를 등록하면 더팝 리워즈를 받을 수 있다.

GS프레시몰 유정은 마케팅팀 매니저는 "리뷰 전문관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고객 간의 소통을 끌어 올리는 동시에 장보기 고객의 상품 선택 어려움을 지원하는 차별화 서비스를 강화해 갈 방침이다. 우수한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고객 중심 최적화 쇼핑 환경 구축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